PC화면 녹화 프로그램
다녹화는 됩니다.
무료버전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주요 기능>
▪️녹화 영역 지정
▪️PC사운드 녹음
▪️녹화 예약 종료(종료 알림음)
▪️지속적 업데이트
<무료버전>
▪️녹화 제한 시간 5분
▪️광고, 워터마크 삽입
<유료버전>
▪️녹화 시간 무제한
▪️광고, 워터마크 제거
자주하는 질문
33,000원이며, 인증일로부터 30일입니다. 만료일 기준 24시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여주세요.
https://blog.naver.com/danoka/223706178592
★참고로 콜러스, 아쿠아 플레이어는 콜러스와 아쿠아측의 강력한 항의로 인해,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워낙 다양해서 무료버전으로 직접 테스트 해보셔요~
5분정도 녹화가 이상없이 된다면 된다고 보셔도 될 것입니다.^^
★참고로 콜러스, 아쿠아 플레이어는 콜러스와 아쿠아측의 강력한 항의로 인해,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시리얼키는 구매 후 스마트스토어 주문번호로 즉시, 직접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리얼키 발급 센터에서 확인해주세요.
(참고로, 일정시간 동안 시리얼키의 발급이 진행되지 않으면 담당자가 구매시 작성하신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네~ 맞습니다. 다녹화는 온라인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이러스 프로그램이 다녹화 녹화실행을 막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알약, McAfee, Rav Endpoint Protection 등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및 재부팅 후 녹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의 것들은 저희는 '바이러스'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McAfee삭제방법: https://hkebi.tistory.com/2781
Rav Endpoint Protection삭제방: https://blog.naver.com/yo7ung/223559814886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여주세요.
그래서 구매전에 무료버전으로 충분히 테스트를 해보시고, 구매해주세요.
충분한 테스트없이 구매하여 시리얼키를 등록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최소한 3분이상은 테스트해보세요~)
설정에서 PC사운드 녹음이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인강플레이어의 볼륨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녹화된 영상의 볼륨은 녹화시 인강플레이어의 볼륨으로 좌우됩니다.)
그래도 소리가 안 들어간다면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녹화의 특성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이라서 자세한 설명을 드리기 어려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주세요~
다운로드/설치 요령 보러가기
PC의 사양 또는 PC의 컨디션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PC를 재부팅하시고 녹화를 한번 해보세요.
재부팅후에 싱크가 맞다면 PC의 사양 또는 PC의 컨디션과 관련된 부분이 맞습니다.
그리고 저장공간의 여유가 20%이상을 확보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저장공간의 여유가 없을 경우 싱크가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윈도우의 실시간 바이러스 체크하는 부분도 PC의 상당한 리소스를 차지합니다.(이것은 PC의 사양이 낮거나 애매하여 리소스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시면 OFF하길 권장드립니다.)
윈도우 바이러스 실시간 보호 끄는 방법
기존 버전은 삭제해줍니다.
최신버전을 설치해줍니다.(이때, 인증은 다시 해줘야 합니다.)
설정에서 예약종료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해보세요.
그래도 같은 문제가 계속된다면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해보세요~
PC의 저장공간이 넉넉한지.. 도 확인해보세요~
기간연장의 개념은 없고, 구매하신 시리얼키의 기한이 만료되면 다시 구매하시면 됩니다.
미리 구매하고, 만료되면 바로 다시 새로운 키로 인증을 진행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다녹화는 인증초기화라는 것은 없습니다. 소유하고 계신 시리얼키를 다른 PC에서 다녹화를 설치 후 인증과정을 거치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존 PC의 인증은 해제됩니다. 즉, 사용자가 언제든지 PC를 바꿔가면서 시리얼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실때 기재하신 이메일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만약에 해당 메일을 삭제하셨다면, "시리얼키 분실!" 이라고 메일을 보내주시면 24시간이내로 구매하신 시리얼키를 보내드립니다.
※ 메일을 보내실때는 반드시 구매하실때 기재하신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하며, 아래의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rec.danoka33@gmail.com
아닙니다. 무료버전과 정식버전의 녹화여부의 차이는 없습니다.
무료버전에서 녹화에 문제가 있다면 정식버전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있습니다.
무료버전과 정식버전의 차이는 워터마크여부, 녹화제한시간(5분) 밖에는 없습니다.
무료버전으로 테스트 시, 문제가 있다면 장애신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여주세요.
1.윈도우 설정
2.디스플레이
3.HDR사용 끔
내용을 공유해주신 최**(hi******@naver.com)님께 감사드립니다.😊
2가지 경우일 수 있습니다.
첫째, 녹화를 방해해서 제대로 녹화되지 않게 하는 무언가가 작동하여 그럴 수 있습니다.
둘째, PC의 저장 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대부분 이 경우일 것입니다.)
V3 등의 백신프로그램에서 다녹화를 차단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다녹화는 버전별로 네임코드명으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백신에서 허용 프로그램 또는 신뢰 프로그램으로 "네임코드명" 을 등록해줘야 합니다.
근데 다녹화는 업데이트가 잦고, 업데이트할때마다 네임코드가 변경되니까 백신을 잠시 꺼두시기를 권장합니다.^^;
저장경로는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경로는 바탕화면에 코드네임의 폴더로 되어 있습니다.
(다녹화는 업데이트될때마다 코드네임이 변경됩니다. 따라서 업데이트가 되면 기본 저장 경로도 변경됩니다.
바탕화면에 코드네임으로 된 폴더를 찾아주세요^^)
이메일을 받는 2개의 그룹이 있습니다. 하나는 구매자, 하나는 이메일등록자입니다.
구매하셨지만 이용기간이 만료되었다면 더 이상 이메일은 가지 않습니다. 이용기간 만료후에도 계속 이메일로 소식을 받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메일을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너무 바빠서 진행을 못 하고 있지만 종종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메일등록
다녹화는 윈도우 프로그램이라서 모바일에서 사용은 불가합니다.
또한, MAC에서 가상머신 등을 사용하여 윈도우를 사용할 경우, 작동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