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17일부터 콜러스, 아쿠아 플레이어는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3월 17일 이후에 발생된 주문건은, 콜러스, 아쿠아 미지원이 환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시리얼키를 사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다녹화는 책임지지 않으며, 환불사유에 해당되지도 않습니다.
다녹화 프로그램에서 시리얼키로 인증된 경우, 시리얼키를 사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시리얼키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구매일로부터 10일이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사이트에서 다녹화의 녹화여부를 아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다녹화에서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이며, 환불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콘텐츠를 제공하는 측에서 언제든지 녹화를 방지하는 조치를 취할 경우, 즉시 신고하고 신고일로부터 1~3일 정도의 시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신고자에 한하여 사용하지 못한 일수를 추가하여 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1월1일에 30일 이용권을 구매하고 1월5일에 신고하였고 해결이 된 시점이 1월7일이라면 시간과 무관하게 5, 6, 7일을 사용하지 못한 것으로 간주하여 +3일을 추가합니다.)
7일이내에 해결이 안 되면 희망자에 한하여 환불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의 경우, 남은 일수를 일할계산하여 환불진행합니다. 남은 일수는 총 기간에서 경과된 일수를 제외한 일수로 계산하되, 시간의 개념이 더해질 경우, 해석의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이 유리한 기준으로 해석합니다.
(일할계산 예시) 33,000원 상품을 구매 후 30일 중 17일이 경과되었다면, 13,000원((33,000원/1.1)/30*(30-17))이 환불로 인한 입금 예정금액이 됩니다. 나누기 1.1은 부가세에 해당하는 금액으로서, 부가세는 저희가 갖는 금액이 아니라 내야하는 세금입니다.
환불의 경우 고객은 저희가 요청할 경우, 본인 명의의 계좌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